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중앙동 인도 정통요리 "마하라자"

맛집 방문후기

by 용호동불다람지 2024. 9. 17. 00:48

본문

오늘은 창원 중앙동에 위치한 인도 정통요리 전문점 "마하라자"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마하라자"는 실제 외국인 분들께서 직접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마하라자
  • 메뉴: 커리, 난, 탄두리치킨, 말라이티카 외
  •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74
  • 위치
주차시설, 외관

"마하라자"는 중앙동 전원상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원상가 바로 앞에 지상 20면 정도의 주차장이 있고 식사 후 카운터에서 차량번호를 말씀드리면 시간을 넣어주시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올라가면서 상가가 조금 으슥해서 긴장했네요. 외국인 분들이 주 대상인 가게도 많은 것 같구요. 마하라자와 비슷한 인도요리 전문점 펀자브, 타지마할, 봄베이도 같은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내관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주말 오후에 방문했지만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특별히 인도 식당의 느낌이라는 것은 모르겠으나 벽면 등은 일부러 이국적으로 해놓은 것 같네요 ㅎㅎ
벽면의 그림이 없었다면 중식당 같은 느낌일지도...?

테이블 수도 10팀 정도로 갖춰져 있고 손님도 적어서 저희는 여유 있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커리, 난, 탄두리 외

아마 "마하라자"의 메뉴판을 받아본다면 당황하실 수밖에 없을 겁니다. 일단 커리부터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진짜 엄청나게 많습니다.

간단하게 추려보면 닭고기를 사용한 치킨 커리, 양고기를 사용한 램 커리, 야채를 사용한 베지터블 커리, 새우나 생선 등을 사용한 씨푸드 커리 정도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각 식재료별로 소스 종류에 따라 다시 8~10가지 종류로 나뉘는데 그냥 적당하게 무난해보이는 걸로 고르시거나 무난한 것으로 추천해달라고 말씀드리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커플 세트(2인)를 주문하였는데요,
커리 1종, 난 2쪽, 음료 2잔, 탄두리 치킨 반 마리, 말라이티카 반 마리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커리는 램커리 중 무난해보이는 램 로건 주스로 선택하였고,
음료는 라씨(인도식 요거트 음료)와 인디언 티(인도식 밀크티)를 골랐습니다.

탄두리 치킨과 말라이티카는 고정인데요, 빨갛게 양념을 발라 구운 것이 탄두리 치킨이고 버터를 발라 구운 하얀 치킨이 말라이 티카입니다. 일단 둘 다 닭고기 요리고 보이는 것처럼 탄두리 치킨은 약간의 자극적인 향과 조금의 매운맛이 느껴졌구요, 말라이티카는 화덕으로 구운 버터를 바른 닭고기의 맛이었습니다.

방문후기

일단 저희는 두 명이 방문하여 커플세트(2인)을 주문하였는데요,
음식 양은 넉넉한 편입니다.
다만 코스요리처럼 순서대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준비되는 족족 바로바로 서빙해주십니다.

보통 인도요리라고 하면 조금은 낯설기에
찾아가기가 약간 꺼려지실 수 있겠으나,
오히려 맛은 젊은 사람들의 입맛에 맞을 것 같고
사용하는 향신료들 또한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입니다.

한번쯤 색다른 요리를 먹고 싶은 날엔
창원 중앙동에 위치한 "마하라자" 방문를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